세탁기청소란?

본문 바로가기


세탁기청소란?

세탁기청소란?

세탁기청소란?

세탁기 청소의란?


세탁기에 서식하는 곰팡이, 병원균 사진







안녕하세요

"완전분해" 청소를 하는 아이홈크리닝세탁기입니다.

웰빙시대 잘 먹고 잘사는 방법은 우선 주변환경이 청결해야 가능하다고 생각합니다.


ㅇ 혹시 고객님은 "세탁기 속" 보이지 않는 곳을 본적이 있나요?

얼마 전 TV(MBC,KBS)에서 너무도 자세히 세탁기의 심각성을 보도해 주었지요

세탁기속 먼지를 배양검사한 결과, 세탁조 앞면과 뒷면, 세제통 등 세탁기 내부 다섯곳에서 채취한 일반 세균이 100cm2당 평균 3백만CFU, 화장실 변기(38000CFU)보다 100배 더 많이 세균이 살고 있다는 소리입니다.


세탁기에서 천식, 폐렴, 피부병(아토피)을 일으키는 아스퍼질러스, 페니실리움,아크레모니운, 클라도스포리움, 붉은색효모균이 검출되었고, 균이 번식하는데 최적의 환경이라는 사실과 또 오염된 세탁기를 계속 사용하시면, 인체에 치명적인 각종 빌벙이 아토피의 원인이 되는 균이 고객님 건강은 문론 가족의 건강도 보이지 않는 고셍서 위협받을 수 있습니다.



ㅇ 정수기 필터처럼 "주기적"으로 !!

이젠 세탁기도 정수기 필터 교환하는 것처럼 이젠 "주기적"으로 청소해야 합니다.

온갖 세균이 득실득실한 곳에 계속 빨래를 할 수는 없죠.

최소한 1년에 한번은 완전분해 세척을 하시면 겉은 오래되어보여도 속은 새것과 같이 청결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만하면 세탁기 청소의 필요성을 느끼시죠?



ㅇ 세탁기 "통" 세척을 하고도 계속 이물질등이 묻어 나온다면 "완전분해" 청소를 해보세요!!

세탁조 안에는 우리가 보지못한 곳에 이물질들이 부식되어 냄새가 나고 세탁을 할대 조금씩 떨어져 나와서 세탁물에 묻어서 나옵니다.

그런 옷을 입으면 피부가 약한 사람들에게는 피부병의 원인이 될수 있습니다.

분해를 해서 이물질등를 구석구것 깨끗하게 제거해 드리겠습니다.

안심하고 맏겨보세요!!



ㅇ 완전분해 청소로, 가족도 세탁기도 건강하게!!

안보이는 곳은 세면대의 배수구 "안"과 같습니다.

평시시 눈에 닿을리가 없는 세탁조 통 안쪽의 외측과 외조 사이에 곰팡이, 잡균이 발생합니다.

통상의 사용 방법(4인가족으로 1일 간격 정도)으로 구입 후 1년 후 정도로부터 발생해 오는 것이 많아, 세탁조내의 곰팡이는 평상시 사용하고 있는 세제, 유연제의 영향으로 점점 증가해 가기 때문에 1~2년 경과후의 세탁기 "속"은 "꽤"오염되어 있다고 생각됩니다.


-> 시판되고 있는 곰팡이잡기 세제는 완전하게 곰팡이를 제거하지 못합니다.!!

최근에 시판되고 있는 곰팡이 잡기 세제가 다양하게 팔리고 있어 테스트를 해본 결과, 구조상 만수정도로 해도 완전하게 위까지는 물이 올라오지 않고, 곰팡이의 코팅이 어중간하게 떠, 세탁시에 반대로 흐리기 시작해 의류를 더럽히는 경우도 있고, 테스트를 해본 고객님도 계시겠지만 시판되는 세탁기 클리너의 위와같이 완전하지 못합니다.

설명서대로 사용해도 세탁기 구조상 분해청소와 같이 완전하게 곰팡이, 잡균을 없애는 것은 불가능하고, 반대로 곰팡이의 층이 어중간하게 떠오른 상태가 되어 역효과가 나타나 이전보다 곰팡이가 더 심해질수 있습니다.




ㅇ 세탁기 분해 총소의 필요성


사용하고 난후의 세탁기는 각종 이물질과 찌꺼기가 쌓이게 됩니다.

이렇게 쌓인 찌꺼기는 장기간 사용하지 않는 세탁기를 제외하고 항상 습한 상태가 유지되어 각종 냄새와 세균번의 원인이 됩니다. 이런 오염상태가 장기간 유지되면 빨래에서 냄새가 나고ㅡ 세균과 곰팡이가 기하급수적으롤 늘어나 아토피, 가려움증, 알레르기, 천식, 심한경우 폐렴의 원인이 되기도 합나다. 또한 어린이나 영유아가 있는 가정의 경우 치명적인 질병으ㅗ 이어질 수도 있기 때문에 세탁기청소는 방드시 필요합니다.




가족의 건강의 위해 세탁기 분해 청소는 필수!!





세탁기 완전분해 청소의 적절한 시기

1. 세탁기 내부 또는 세탁물에서 퀴퀴한 냄새가 날때

2. 세탁 중 검은색 이ㅏ물질이 보이거나 묻어나올때

3. 세탁을 해도 개운치가 않을 때

4. 세탁기 구입 후 2년이상 지났을 때


* 기타 영유아가 있는 집에서는 1년에 1~2회 주기적으로 청소를 해주는 것이 알레르기나 아토피로부터 아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상단으로

인삿말
인삿말
지점/지사
회사홍보
서비스 접수
접수진행
고객 홍보글
집먼지, 진드기
갤러리
갤러리
세탁기청소
세탁기청소란?
세탁기 청소시기
세탁기 청소과정
세탁기 청소가격
커뮤니티
생활의 지혜
자유게시판
고객센터
알립니다
궁금해요
자주하는질답

HP 010-2798-0159 충북 진천군 진천읍 벽암리 342-2
대표:김한수 개인정보관리책임자:김한수

Copyright © urihomeca.kr. All rights reserved.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